둘리한약의 원칙

우리아이가 먹고 내 가족이 먹는 것이기에 반드시 지켜야 할 원칙이 있습니다.
깐깐하고 원칙을 지키는 엄마의 마음으로 둘리한의원의 한약의 원칙은 엄마의 마음과 같습니다

둘리한약
둘리한약

01. 한약재

식품의약품안전청 승인

둘리한의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승인을 얻은 최고급 품질의 한약재만을 사용합니다.

국내산 우선

둘리한의원에서는 가격이 비싸더라도 국내산을 우선하여 사용 합니다.

02. 관리

중금속 및 잔류농약 NO!

둘리한의원의 한약은 식품의약품안전청의 검사 기준을 통과한 한약재만을 사용하여 조제되고 있습니다.

둘리한약
한약재 초음파 세척

둘리한의원의 탕제는 조제된 후 초음파 세척기에서 중금속 및 잔류농약을 제거한 뒤에 탕전기에 들어 갑니다.

03. 한의사 + 한약사 = 책임관리

품질 관리

둘리한의원의 한약재는 입고 시 부터 한의사와 한약사의 이중 품질 관리를 받습니다. 이중 관리를 통해 한약재를 다시 한번 검사하고 보관 관리까지 철저히 확인합니다.

둘리한약
정확한 조제

한약은 한약사에 의해 한의사의 처방대로 정확하게 조제됩니다.

04. 전통 방식의 한약 탕전

어머니가 밤새 한약을 달였던 것은 정성만이 아닙니다. 전통적인 방식이야말로 약재의 효능을 최대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둘리한의원은 이처럼 탕전 시간을 단축하기 위한 압력식이 아닌,전통적인 비 압력식으로 탕전합니다.

05. 정확한 용량의 포장

둘리한의원은 한의사가 처방한 대로의 정확한 용량으로 한약을 포장합니다.
어린이의 경우 어른과 다르기에 약량의 조절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에 한의사의 정확한 처방과 한약사의 정확한 조제와 포장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06. 위생적인 조제와 탕전

한약재를 보관하는 약재실에는 제습기가 가동되어 곰팡이 등의 유해요소를 차단합니다.
대표원장과 한약사의 책임하에 철저한 위생관리(정기적인 청소,세척,소독등)를 실시하고 있습니다.